myServiceJOBS 작업 지시서 관리
myServiceJOBS는 모든 작업 지시 관리 요구에 대한 저렴한 (무료로 읽음) 솔루션으로, 고객 예약 관리, 결제 처리, 장부 기록 등을 포함한 내장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. 시작부터 끝까지, myServiceJOBS는 현장과 사무실 모두를 위한 포괄적인 작업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myServiceJOBS를 사용하면 앱에서 전자적으로 약속을 잡을 수 있으며, 디지털 작업 지시서를 생성하고 이메일로 견적서와 송장을 직접 보낼 수 있으며, 부품 및 노동 비용을 기록하고 즉시 신용 카드 처리 시스템을 통해 결제를 수집하고 보고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또한 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허용하며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조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향상된 경험을 위해 myServiceJOBS는 멀티 필드 사용자 지원, 고객 자체 예약, 결제 처리, 배치, QuickBooks Online 통합 및 보고 기능을 포함한 인앱 구매를 제공합니다.
myServiceJOBS는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데 무료이므로 서비스 전문가, 독립 계약자 및 작업 지시 관리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좋은 선택입니다. 오늘 iPhone 또는 iPad에 다운로드하여 myServiceJOBS가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.
myServiceJOBS의 인앱 구매 옵션으로는 myServiceJobsPlus ($14.99 USD), QuickBooks Online 통합 ($4.99 USD) 및 myServiceBasic 신용 카드 처리 ($4.99 USD)가 있습니다. 이러한 구독은 구매 후 iTunes 사용자 계정 설정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.